몇 년 전에 문을 닫기 전에, 하드락 인터내셔널은 마제스틱 스타 카지노 호텔의 소유주였다. 그리고 나서, 그 땅은 버스, 트럭, 트레일러, 그리고 다른 무거운 차량들을 위한 부동산을 만들고 향상시키는 것을 전문으로 하는 운송 속성이라는 사업체에 팔렸습니다.

그 회사는 마제스틱 스타의 철거 계획을 연기했다. 시카고 트리뷴에 의해 출판된 이야기에 따르면, 그 회사의 설립 파트너인 팀 맥케이힐은 Sen과 함께 일했다고 한다. 마이크 브라운과 게리 시 공무원들은 마제스틱 스타에서 법 집행 기관과 응급 구조원들을 위한 특별 훈련을 조직한다.

눈을 사로잡는 훈련은 수요일 북서 지역 특수 무기 및 전술과 게리 특수 무기 및 전술 팀원들이 방패를 포함한 완전한 진압 장비를 착용한 채로 시작되었습니다. 현관문을 폭파하는 것은 특수 무기 및 전술 대원들과 함께 행사의 시작을 표시한 후 건물을 돌격했다.

이것은 앞으로 두 달 동안 예정된 몇몇 유사한 행사들 중 첫 번째일 뿐이다. 마제스틱 스타에서는 12개의 서로 다른 법 집행 기관의 참가자들이 45일 동안 20개의 뚜렷한 라이브 훈련이 있을 것이다.

제롬 프린스 시장은 법 집행을 위한 이 사건을 초래한 협력의 중요성을 높이 평가하고 공공 안전을 유지하기 위한 행정부의 헌신을 강조했다. 그는 이번 협력이 사법기관들이 함께 잘 일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줘 결국 지역에 유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프린스는 또한 법 집행을 위한 이 독특한 기회를 만드는 것을 돕기 위해 참여한 개발자인 상원의원과의 협력을 칭찬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그 건물이 철거되기 전에 최초 대응자들이 훈련할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나타낸다는 것을 인정했다.

게리 경찰서의 팀장인 병장입니다. 말린 그레이는 실제 경험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고 덧붙였다. 그는 법 집행 기관이 호텔 위치에서 상당히 튼튼한 문을 부수는 연습을 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그래도 그레이는 그 문들이 뚫을 수 없으며 법 집행 기관이 그것들을 어기는 연습만 하면 된다는 것을 인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