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에 따르면 남미 국가 페루의 국회의원들은 12%의 순이득세를 완납한 합법화된 인터넷 도박과 스포츠 베팅의 도입을 위한 초기 틀을 설명하는 법안을 제정했다.

한 소식통은 금요일에 승인된 새로운 제도는 페드로 카스티요 행정부의 외교통상관광부가 필요한 허가 규정을 채택하기 전까지는 시행되지 않을 것이라고 뉴스 매체에 말했다. 다이애나 곤잘레스 팔로미노 하원의원의 이전 제안과 지난 주 한국의 대외무역관광위원회에 의해 승인된 행정법이 결합되었다고 주장하는 것은 구조적인 법안의 결과를 낳았다.


곤살로 페레즈는 페루 온라인 스포츠 베팅 협회의 부회장을 맡고 있으며, 보도에 따르면 그는 12%의 세금이 그의 회원 자격이 ‘산업 발전에 계속 투자하고 베팅할 수 있게 해줄 것’이라고 선언하기 전에 이러한 움직임을 칭찬했다 이 경험 많은 인물은 또한 방금 통과된 틀이 ‘미성년자와 규제 대상에서 제외된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고안된 ‘책임감 있는 도박 정책’을 지시한다고 선언했다고 한다

“10억 달러 이상을 동원하는 사회적 시장 경제에서 책임감 있고 건전한 도박은 세금을 부과해야 하는 활동입니다. 세금이 부과되지 않고는 아무도 이익을 창출할 수 없으며 그 이익은 보건, 교육, 관광 및 스포츠 발전에 쓰일 것입니다.”

프레임워크 법안과 페루 의회를 통과하면서, 보도에 따르면 총 세수의 20%가 공공 금고에 배정되고 유사한 금액이 보건부에 전달된다고 한다. 후자의 정부 부처는 정신 건강과 도박 중독 프로그램에 자금을 대는 데 새로운 현금을 사용해야 한다고 한다.

실비아 몬테자 파초 하원의원은 국가 경제위원회 위원장을 맡고 있으며, 그녀는 방금 통과된 기본 법안이 행정 법안에 포함되었던 선수들에 대한 ‘선택적 소비세의 시행을 제거한다’고 선언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녀는 이 법안이 ‘페루에 설립된 것과 같은 방식으로’ 외국 기업에 세금을 부과하기 위해 ‘비거주 온라인 게임 및 스포츠 베팅 사업자의 차별’을 더욱 제거한다고 주장했다

소식통에 따르면 페루 법은 경고, 벌금 또는 운영 면허의 즉각적이고 영구적인 종료를 초래할 수 있는 범죄 시스템도 구축하고 있다. 소매 스포츠 베팅 면허 신청자도 외교통상부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교회나 학교에서 150m 이내에 위치할 수 없다는 데 동의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이 소식통은 새로운 법안이 또한 외교통상부에 남미의 교통통신부를 통해 허가받지 않은 도메인이나 컴퓨터 애플리케이션에 접근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한다고 언급했다. 이 조치의 이러한 측면은 페루의 온라인 카지노와 스포츠 베팅 애호가들을 이용할 수 있는 무면허 아이게이밍 운영자들을 막기 위해 삽입되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