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랙티브는 운영사 팔라듐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23개의 독특한 게임을 제공할 것이며 36개의 윈 비틀 주사위, 칠리 제스터, 주사위 퀘스트는 출시될 게임 중 일부에 불과하다.

유럽에서 가장 엄격하게 통제되고 수익성이 높은 시장 중 하나인 벨기에에서, 플레이어들은 처음으로 이것들과 다른 게임들에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 미주 지역의 인터렉티브 사업 개발 책임자인 마틴 이바노프는 또 다른 사업자와 브랜드가 함께 회사의 제품을 소개하는 것을 볼 수 있는 기회를 환영했습니다.

이바노프는 “인터랙티브의 경우 다양한 제품으로 유명한 유명 플랫폼에서 포트폴리오를 사용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영광입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대표는 인터렉티브가 만드는 제품들이 완벽한 산업 품질을 갖추고 있으며 이를 채택하는 브랜드들에게 독특한 가치를 창출한다고 자신했다.

파스쿠알 게이밍의 조에리 파스쿠알도 비슷하게 새로운 추가 사항들이 벨기에 선수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그는 지역 선수들이 매우 선택적인 경향이 있으며, 인터랙티브는 벨기에 선수들과 함께 마음을 사로잡을 독창적이고 모험적인 게임으로 유명하다고 주장했다.

인터렉티브는 지난 몇 달 동안 유럽에서 그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그 회사는 이탈리아의 넷벳과 발틱의 세븐벳과 파트너십을 맺었다. 공급업체는 시장에 강력한 타이틀을 가져오고 플레이어에게 지속적인 인상을 남기려고 노력하는 운영자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선택으로 남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