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링코, 로켓, 마인스위퍼, 크래쉬 스타일 게임 등과 같은 게임들과 협력은 블록체인 게임 경험을 다루기 위해 만들어진 킹메이커의 오리지널 콘텐츠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킹 메이커 포트폴리오는 게임 산업을 위한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넥서스에 의해 더욱 활용될 것이며, 전 세계의 여러 파트너 운영자들이 사용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모든 출시는 킹메이커의 테이블과 슬롯 게임, 그리고 모든 블록체인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타이틀이 공인 브랜드의 라이브러리에 등장하는 라이선스되고 규제된 시장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이 기회에 대해 언급하면서, 솔루션 책임자는 새로운 파트너를 환영하고 협업의 중요성을 설명하면서, 회사들은 최고 수준의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는 데 같은 초점을 공유하는 같은 생각을 가진 기업들이라고 칭찬했습니다.

버디아는 킹메이커가 규제 준수는 물론 현지 시장 수요를 특히 충족시키는 소재를 생산한 이력이 입증돼 킹메이커의 파트너라면 누구나 상당한 우위를 점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레드 타이거, 글로벌 게임즈, 프래그매틱 플레이, 그리고 다른 유명한 스튜디오들과 같은 다른 업체들의 게임들도 넥서스에서 이용할 수 있다. 킹메이커의 인정은 이 창의적인 개발자가 선도적인 공급업체들 사이에서도 한 자리를 차지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것은 우리의 게임 포트폴리오에 심각한 화력을 더해줄 것이며 우리의 파트너들이 그 어느 때보다 돋보이고 더 많은 플레이어들을 끌어들일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라고 Verdia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그 회사는 실제로 재미있는 88, 스포츠 내기 등을 포함한 많은 유명한 회사와 베팅 회사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

킹메이커 게임즈의 마케팅 책임자인 네이선 템플맨은 이와 유사하게 최근의 파트너십 결과에 만족했으며 이 회사 게임들은 대중 시장, 특히 규제된 게임 관할 구역에서 영감을 받은 암호화 게임 모델을 가져오도록 설계되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