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에 따르면, 동부 도시 애쉬랜드는 곧 미국 남부 켄터키주로부터 9번째이자 마지막 지역 경마 면허를 받은 5천 5백만 달러짜리 쿼터 호스 단지의 본거지가 될 것이다.

켄터키 경마 위원회의 만장일치 결정으로 보스턴에 본사를 둔 혁명적 레이싱 켄터키는 약 21,000명의 사람들이 살고 있는 보이드 카운티 중심부에서 약 8마일 떨어진 177에이커의 부지에 경주마와 말 개발 장소를 마련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역 텔레비전 방송국의 화요일 보도에 따르면.

보도에 따르면, 레볼루션 레이싱 켄터키는 2024년에 아직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쿼터 호스 경기장을 열 수 있기를 바라며 올해 말에 공사를 시작할 계획이라고 방송에 말했다. 이 기업은 또한 다가오는 개발이 약 200명의 현지인을 고용할 예정이며 켄터키 쿼터 경마 협회와 협의하여 포퓰러가 설계한 660야드 단거리 트랙을 특징으로 하며 하루 최대 50만 달러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켄터키 동부 프로젝트에 대한 면허를 수여하기로 결정한 것은 인근 도시 프레스턴버그의 선더 리지 하네스 경주장이 2017년 폐쇄된 이후 ‘블루그래스 스테이트’의 이 부분이 서비스를 제대로 받지 못했기 때문이라고 한다. 이러한 이유로 렉싱턴 헤럴드-리더 신문은 화요일 자체 보고서를 사용하여 계획된 프로젝트가 민주당 주지사 앤디 베시어뿐만 아니라 영향력 있는 지역 국회의원 로빈 웹, 패트릭 플래너리, 스콧 샤프, 존 블랜턴으로부터 지지 편지를 받았다고 밝혔다.

래리 루카스는 켄터키주 혁명 레이싱의 회장을 맡고 있으며, 보도에 따르면 보이드 카운티의 미래 개발은 약 400개의 슬롯과 같은 고급 역사 레이싱 게임을 더 많이 제공하는 것이며, 이를 통해 후원자들은 이전에 운영된 경주의 결과에 내기를 걸 수 있을 것이라고 한다, 일년 내내 엔터테인먼트 단지와 쿼터호스 대회 및 쇼를 위한 지역들이 있다. 이 경험이 풍부한 임원은 렉싱턴의 레드 마일 하네스 기업의 지원을 받은 다가오는 행사장이 연간 약 100만 달러의 세금 수입을 창출할 것이며 35만 명이 훨씬 넘는 사람들이 살고 있는 인접한 트라이스테이트 지역의 매니아들에게 어필할 것이라고 주장했다고 한다.

보도에 따르면, 동부 도시 애쉬랜드는 곧 미국 남부 켄터키주로부터 9번째이자 마지막 지역 경마 면허를 받은 5천 5백만 달러짜리 쿼터 호스 단지의 본거지가 될 것이다.

켄터키 경마 위원회의 만장일치 결정으로 보스턴에 본사를 둔 혁명적 레이싱 켄터키는 약 21,000명의 사람들이 살고 있는 보이드 카운티 중심부에서 약 8마일 떨어진 177에이커의 부지에 경주마와 말 개발 장소를 마련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화요일 지역 텔레비전 방송국 텔레비전 의 보도에 따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