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애그리게이터이자 아이게이밍 솔루션 공급업체인 릴렉스 게이밍이 최신 국가 중 하나에서 입지를 확장했다.

그리스 게임 위원회의 승인을 받은 후, 이 회사는 2023년 초에 그리스에서 규제를 받는 아이게이밍 산업에 착수했다. 그 이후로, 그 사업은 다양한 지역 사업가들과 함께 성공적인 출시를 해왔다.

가장 최근의 제휴는 릴렉스 게이밍이 시장에서 존경받는 또 다른 사업자인 인터웨튼과 콘텐츠 제휴를 맺는 것으로 보고 있다. 인터웨튼은 아이게이밍과 스포츠 베팅 산업에서 오랫동안 존재해 왔으며, 플레이어들에게 독특한 경험을 제공한다.

앞으로, 운영자는 릴렉스가 제공하는 다양한 경험과 게임의 혜택을 받을 것이다. 그것들 중에는 머니 트레인 시리즈, 템플 텀블, 머니 카트, 그리고 비스트 모드와 같은 훌륭한 타이틀들이 있다. 릴렉스 게이밍이 실버 블렛 및 파워 바이 릴렉스 파트너 스튜디오와 강력한 서드파티 협업을 통해 더 많은 게임을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릴렉스 게이밍 나디야 아타드는 이 기회에 대해 언급하면서 지난 2주 동안 회사가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는 것을 볼 수 있는 세 번째 기회라고 환영했다.

제품 관리 책임자인 컨텐츠 역시 세계 최고의 애그리게이터 및 개발자 중 한 명이 새로운 컨텐츠를 출시하는 것을 보고 흥분했습니다.

릴렉스 게이밍의 자체 게임과 파트너의 게임 모두의 규모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있는 빌릭은 “회사와의 미래 협력은 우리가 기대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제공업체의 경우 지난 몇 주 동안 매우 바빴습니다.

구경꾼들은 처음에 단지 몇 개의 계약이 체결될 것이라고 예상했을 수 있지만, 릴렉스 게이밍은 국내 최고의 게임 회사 중 두 곳인 노비벳과 벳슨 모두와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그러한 예측을 무시했다. 릴렉스 게이밍이 그리스 시장에 대한 의도를 분명히 했다.

다른 곳에서도 릴렉스 게이밍은 비슷하게 범위를 두 배로 줄여 3월 말 스웨덴에서 공급자 라이선스를 확보하고 있다. 릴렉스 게이밍은 새롭게 규제되고 확립된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여 제품을 그대로 가져오겠다는 각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