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임 분야의 고급 슬롯 공급업체인 이보플레이의 최신 인스턴트 게임은 슈퍼 바텐더라고 불린다. 월요일에 첫 선을 보인 이 새로운 게임은 플레이어를 가상의 바로 이동시키고 승수를 통해 상당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한다.

칵테일 라운지를 방문하는 슈퍼 바텐더 플레이어들은 흥미진진한 즉석 게임 액션을 할 수 있다. 이 새로운 게임은 플레이어들에게 한 번에 6장의 랜덤 카드 중에서 한 장의 카드를 고를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이 카드들은 레몬과 체리와 같은 고전적인 과일 게임에서 인기 있는 상징들을 특징으로 하며, 피아노 사운드트랙은 편안한 분위기를 만든다.

이보플레이의 리더인 그는 최신 인스턴트 게임에 대한 그의 열정을 표현했고 회사는 다른 종류의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타이틀을 제시하게 되어 흥분된다고 말했다. 그는 슈퍼 바텐더가 사업의 확장되는 플레이어 기반에 재미있는 만남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말할 것도 없이, “항상 그렇듯이, 이보플레이의 활기차고 매혹적인 그래픽은 즉시 인식할 수 있는 반면, 멀티플라이어 바와 같은 메커니즘은 플레이어들이 더 많은 것을 위해 돌아올 수 있는 흥미로운 에지를 제공한다.

이보플레이의 최신 인스턴트 게임 타이틀은 94.00%의 비율과 최대 12,800유로(14,000달러)의 우승을 특징으로 한다. 이 게임은 여러 언어를 지원하며 데스크톱이나 모바일 기기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슈퍼 바텐더는 온라인 플레이어를 위해 총 6장의 랜덤 카드를 전시한다. 한 번에 하나의 카드를 선택하는 것은 다른 과일을 드러낼 수 있다. 이렇게 되면 플레이어는 다른 카드를 선택하거나 당첨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과일을 공개하면 x2, x4, x8, x16, x32의 곱셈기가 특징인 특별한 과일 믹서를 채울 수 있어 대규모 승리의 기회를 제공한다. 그래도 슈퍼 바텐더 선수들은 경계심을 갖고 빨간색 ‘X’가 적힌 카드를 치지 않도록 해야 하는데, 이는 연승을 마감하고 내기에서 지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이렇게 되면 믹서 미터가 재설정되고 플레이어가 새 라운드를 시작합니다.

플레이어들의 편의를 위해, 이 게임은 무작위 버튼 기능을 제공한다. 이 기능을 선택하면 게임은 사용 가능한 6개의 카드 중 무작위로 카드를 엽니다. 즉각적인 게임 메카닉을 고려할 때, 슈퍼 바텐더 고객들은 그들이 어떤 승수를 치든 상관없이 언제든지 당첨금을 모을 수 있으며, 매력적이고 재미있는 게임플레이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