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카다 마닐라의 모회사인 유니버설 엔터테인먼트와 관련 회사들은 카지노 운영자가 나스닥에 상장할 수 있었던 통합 리조트를 미국에 기반을 둔 특수 목적 인수 회사와 결합하려는 계획을 포기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델라웨어 법원, 유니버설 엔터테인먼트 및 계열사 타이거 리조트 아시아, 타이거 리조트, 레저 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 리조트 인터내셔널, 프로젝트 타이거 합병 서브 주식회사에 제기된 최근 소송에서 제이슨 아더의 26개 자본 인수 회사에 맞섰습니다. — 게임 운영자인 백지 수표 회사는 2021년 10월 내에 합병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에 따라 유니버설 엔터테인먼트 코퍼레이션 파티는 유니버설 엔터테인먼트 코퍼레이션 파티가 근본적으로 신뢰할 수 없고 부정직한 특수 목적 인수 회사 프로모터와 결별할 수 있도록 하는 선언적 완화를 통해 이러한 위반 사항을 해결하려고 합니다.”라고 법원이 제출했습니다.

26 캐피탈이 합병 합의를 이행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일본 회사를 고소한 지 약 6주 만에 유니버설 엔터테인먼트가 조치를 취했습니다. 특수 목적 인수 회사 합병은 종종 발표된 지 몇 달 안에 마감되지만, 26 캐피탈과 오카다 마닐라의 경우, 거래는 18개월 동안 공개되었고 여전히 보류 중입니다.

유니버설 엔터테인먼트 소송이 진행 중인 양측의 드라마는 특수 목적 인수 회사가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인수를 마무리하려고 한다고 주장하는 26 캐피탈을 상대로 한 드라마 유니버설 엔터테인먼트 소송으로 인해 길어지고 있습니다.

일본 회사의 소송에 따르면, “그러나 여기에는 훨씬 더 많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특수 목적 인수 회사와 최고 경영자인 Jason Ader가 우연한 ‘프로모트’를 추구하기 위해 무슨 수를 써서라도 마감을 추구하는 협력적이고 점점 더 변덕스러운 캠페인입니다.”

이전에 게임 장소로 이름이 붙여진 일본의 억만장자 오카다 가즈오는 합병을 막으려고 시도했습니다. 그는 심지어 지난 5월 50명의 사설 경비원과 파라나크 시 경찰 조직원들을 이용하여 통합 리조트의 통제권을 장악하려고 시도했습니다. 아마도 먼지를 가라앉히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26 캐피탈은 지난 10월 합병을 최대 1년 연기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유니버설 엔터테인먼트 코퍼레이션은 26 캐피탈이 잠재적으로 미국 증권법을 위반하고 있다고 주장하며, 오카다 마닐라의 사업 전망을 지나치게 낙관적으로 그려 특수 목적 인수 회사 주주들이 합병에 전념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 거래가 궁극적으로 성사되려면 그것에 찬성표를 던져야 합니다.

26 유니버설 엔터테인먼트 코퍼레이션 법적 불만에 따르면 캐피탈은 “특수 목적 인수 회사 주주들이 거래에 전념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상황에 대한 거짓 장밋빛 그림을 그리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유니버설 엔터테인먼트는 명시되지 않은 선언적, 금전적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것 외에도 26 캐피탈을 대신하여 “중요한 위반과 부정행위”를 주장하며 합병 계약을 종료할 것을 법원에 요청하고 있습니다.

게임 특수목적 인수 기업의 거래가 무산된 사례는 얼마든지 있지만 법원이 반대할 때 양측에 합병을 강요하는 사례는 많지 않습니다.

이전에 유니버설 엔터테인먼트는 2023년 10월 마감 전에 합병이 완료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법원이 회사에 그 진술을 유지할지는 두고 봐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