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보리스 존슨 총리의 분열된 정부는 임박한 아이게이밍 산업에 대한 “백서” 검토의 일환으로 비디오 게임에 “전리품 상자”의 사용 금지를 제안할 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가디언지의 일요일 기사에 따르면, 지난 주 집권 보수당 대표직에서 물러났음에도 불구하고, 논란이 되고 있는 그 지도자는 9월까지 현재의 지위를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고 한다. 이 소식통은 “백서” 평가가 공개될 수 있으며 그의 동료들이 적합한 후임자를 선택하는 동안 2005년 게임법에 대한 입법적 변화를 초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비록 이 장기적인 연습이 신용카드 사용의 완전한 금지와 함께 최대 온라인 단일 지분 제한의 부과와 증가된 경제성 점검을 권고할 수 있지만, ‘전리품 상자’의 사용은 어떠한 언급도 피하기 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것은 15개의 동료 검토 연구가 포함된 정부 협의에도 불구하고 논란이 되고 있는 명소와 문제가 되는 도박 사이의 ‘안정적이고 일관된’ 연관성의 증거를 발견했음에도 불구하고 나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가디언은 ‘전리품 상자’가 콜 오브 듀티와 FIFA 축구 시리즈와 같은 비디오 게임에서 인기 있는 기능으로, 팬들이 추가 무기, 캐릭터, 의상을 구입함으로써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이러한 디지털 구매에 실제로 포함된 것의 무작위적인 특성은 플레이어들이 선호하는 결과를 얻을 때까지 단순히 돈을 쓰는 것에 속고 있다고 걱정하는 사람들로부터 비판을 이끌어냈다.

벨기에가 2018년에 ‘전리품 상자’의 사용을 금지했지만, 존슨 정부는 연간 약 80억 달러의 가치가 있는 것으로 생각되는 산업에 ‘의도하지 않은 결과’를 부과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영국이 이를 따르지 말아야 한다고 믿는 것으로 알려졌다. 디지털, 문화, 미디어, 스포츠의 국무장관을 맡고 있는 나딘 도리스(사진)는 그 대신 선수들이 보상을 실제 돈과 교환할 수 있는 제3자 사이트에 대한 단속과 같은 일련의 ‘산업 주도’ 보호를 제정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예를 들어, 아이들이 약탈품을 구매하는 것을 전면 금지하는 법안은 더 많은 아이들이 성인 계정을 사용함으로써 그들의 놀이와 지출에 대한 부모의 감독을 더 제한하는 의도하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우리의 견해는 어린이들과 젊은이들 그리고 모든 참가자들을 위한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강화된 산업 주도의 조치들을 먼저 추구하지 않고 입법 조치를 취하는 것은 시기상조일 것이다.”

‘백서’ 리뷰가 발표되고 신문은 정부 장관들이 영국의 비디오 게임 산업과의 워킹 그룹 회담에 이어 ‘전리품 상자’에 대한 이러한 증가된 규제를 정의하기 시작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보도했다. 디지털, 문화, 미디어 및 스포츠 부서가 업데이트가 ‘어린이, 젊은이 및 성인을 보호하기 위해’ 필요하다고 결정한다면 ‘입법 옵션을 고려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을 것’이라고 선언했지만, 이 과정은 내년 3월까지 업데이트 게시를 시작할 수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