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포커 투어의 새 주인이 생겼다. 아시아 논리 그룹 코퍼레이션의 아시아 포커 투어 리미티드는 새롭게 설립된 아시아 포커 투어 이벤트 프라이빗 리미티드에 포커 투어 브랜드를 매각했다. 2008년에 처음 출시되었을 때, 아시아의 라이브 포커 브랜드는 포커 플레이어들에게 고품질의 라이브 게임을 위한 기회를 제공했다.

손이 바뀌었음에도 불구하고, 주요 임원들은 아시안 포커 투어 내에서 지도적인 위치에 머물거나 어느 정도의 자격으로 포커 브랜드와 연관될 것이다. 리더는 더 이상 자신의 역할을 유지하지 않고 전환이 이루어짐에 따라 주요 컨설턴트가 될 것이다.

리더는 회사가 아시아 포커 투어를 다음 단계로 끌어올릴 수 있는 전담 포커 조직에 브랜드를 전달하기를 기대해 왔다고 말했다. 그는 이것이 아시안 포커 투어 이벤트 프라이빗 리미티드가 할 수 있는 일이라고 느끼고 그 브랜드가 다음에 어디로 갈 것인지를 보기 위해 ‘퍽’하고 있다.

아시아 포커 투어의 총지배인이자 대회 책임자인 로이드 폰티야스는 회사 내에서 훨씬 더 많은 책임을 지고 그의 역할을 유지할 것이다. 퐁티야스가 이끄는 팀은 투어가 확대될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더 많은 책임을 지게 될 것이다.

아시아 포커 투어 이벤트 프라이빗 리미티드 파트너인 마이클 소야는 맨과 폰티야스 모두 아시아 포커 투어를 오늘날과 같은 수준으로 구축하는 데 큰 공을 세웠고 아시아 포커 투어 이벤트 프라이빗 리미티드의 모든 이해관계자들이 과거에 아시아 포커 투어에 참여했다고 언급했다. 그들은 그 팀과 함께 일하는 것에 흥분하고 그 투어로 새로운 정점에 도달하기를 희망한다.

아시안 포커 투어는 2008년에 시작되었고 첫 번째 토너먼트는 마닐라에서 열렸습니다. 그 투어는 매년 아시아 전역에서 훨씬 더 많은 연례 행사를 제공하도록 성장했다. 지금까지 아시아 포커 투어는 필리핀, 한국, 베트남, 인도, 홍콩, 캄보디아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100개 이상의 행사를 제공했다.

이 투어는 영국, 오스트레일리아, 뉴칼레도니아, 그리고 다른 지역들을 포함한 다른 지역들에도 진출했다. 투어의 다음 행사는 그랜드 로열 포커 클럽에서 6월 7일부터 19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이 클럽은 베트남의 그랜드 비스타 호텔에 위치해 있다. 관광지는 아시안 포커 투어 베트남 하노이 로얄 2022이다.

투어 정류장에 참석한 선수들은 미스터리 바운티, 메인 이벤트 위성 및 메인 이벤트, 헤드헌터 토너먼트, 슈퍼 하이 롤러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