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비전, 라디오, 인터넷 등에서 스포츠 베팅 광고를 금지하자는 뉴욕주 하원의원의 제안이 미국의 게임업계를 대표하는 무역협회의 거센 반대에 부딪혔습니다.

미국 게임 협회의 정부 관계 담당 부사장인 폴 톤코 하원의원은 성명을 통해 지난 주에 발의된 이 법안이 법으로 제정될 경우 어떤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한 모든 노력은 불법적이고 역외적인 운영자들의 이익과 소비자와 지역사회의 손해에 대한 법적 옵션에 대한 인식을 감소시키는 역할을 할 뿐입니다.” “제안된 법안은 잘 확립된 자유 언론 보호를 위반하고 전국 5,000개 이상의 주 및 부족 게임 규제 기관의 전문성을 훼손할 것입니다.”

tonko는 공중파와 온라인을 통해 수십억 달러를 들여 미국인들을 목표로 하는 스포츠 책들이 인플루언서에 취약한 젊은이들과 중독성 있는 행동의 위험이 높은 개인들에게 위협이 된다며 2월 9일 목요일 967을 제출했습니다. 그는 담배 제조업자들이 50년 이상 전에 광고를 내보내는 것을 금지한 법안 이후에 이 법안을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967명은 8선 의원이 소속된 하원 에너지 및 상업 위원회에 회부되었습니다. 의 법안에 대한 청문회는 예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미국 게임 협회: 게임 산업 정책 자체
미국 게임 협회는 책임감 있는 게임에 대한 의 관심을 높이 평가하고 있으며 협회는 업계 내에서 그것을 계속 우선순위로 삼을 것입니다.

책임감은 합법적인 게임 산업의 기반이며 광고도 포함됩니다.” “사실 책임감 있는 게임과 문제 도박 자원에 이보다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거나 자원을 투자한 적은 없었습니다. 여기에는 책임감 있는 게임 메시지 포함을 의무화하고 대상 관객, 아웃렛 및 콘텐츠에 제한을 가하는 스포츠 베팅에 대한 책임 있는 마케팅 코드를 수립하기 위한 적극적인 노력이 포함됩니다.”

컴플라이언스 검토 위원회는 코드를 감독합니다. 는 현재 국제 게임 연구소의 패널과 팬듀얼, 하드락, 메트로 골드윈 메이어 리조트 인터내셔널, 펜 엔터테인먼트 및 러시 스트리트 게이밍의 임원진을 이끌고 있습니다.

미국 게임 협회는 합법적이고 면허가 있는 사업자들에 초점을 맞추기 보다는 의회와 다른 연방 당국에 불법적인 게임 사업자들을 추적하고 면허가 없는 해외 스포츠 서적과 온라인 카지노를 차단하기 위해 더 많은 조치를 취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작년 말, 미국 게임 협회 보고서는 미국인들이 해외 사업자와 규제되지 않은 기술 기계를 통해 도박을 하는 금액이 매년 거의 5,110억 달러에 이른다고 추정했습니다. 이는 주 정부가 130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잃었다는 것을 의미하며, 면허를 받은 운영자는 440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놓쳤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해외 스포츠 서적과 불법 서적 제작 링은 630억 달러의 도박을 차지하고 있으며, 주 정부는 약 7억 달러의 세수 손실을 보고 있습니다.

“대신 의회는 책임 있는 게임 수단, 연령 검증 또는 문제 도박 자원을 제공하지 않는 약탈적이고 만연한 해외 불법 시장과 싸우는 데 관심을 집중해야 합니다.”
미국 게임 협회: 게임 산업이 스스로를 규제합니다
미국 게임 협회는 이 주제에 대한 톤코의 관심에 감사를 표한 사업 전반에 걸쳐 책임감 있는 게임을 계속 우선시할 것입니다.

법적 게임 부문은 책임을 기반으로 하며, 이는 광고에까지 확대됩니다. 사실, 문제 도박과 책임 있는 게임을 위한 자원은 더 큰 자금이나 관심을 받은 적이 없습니다. 여기에는 책임감 있는 도박 메시지를 포함하도록 의무화하면서 대상 시장, 언론 매체 및 콘텐츠를 제한하는 스포츠 베팅을 위한 책임 있는 마케팅 코드를 만들기 위해 수행한 사전 작업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