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무르시아가 겪고 있는 몇 달째 계속되는 강도 사건이 화요일 새로운 장을 열었습니다. 그 지역의 다른 지역에서 세 개의 게임장이 도둑들에 의해 침입했지만, 경찰이 그물로 그 갱단을 잡는 데는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공격은 몇 달 동안 당국을 혼란스럽게 했던 일련의 강도 사건의 일부로 보입니다. 하지만, 도둑들은 또한 경찰이 개입하고 적어도 책임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갱단의 일부를 해체하는 것을 쉽게 하는 단서를 남겼습니다.

그 갱단은 그 지역에 수많은 타격을 가한 후 수년 전에 사라진 그룹의 그것과 유사한 방식의 피연산자를 배치했습니다. 최근의 게임 홀 공격에서 강도들은 이전 갱단이 사용했던 것과 동일한 차량을 타고 이동했습니다. 이것은 잊기 어려운 차량입니다. 그들은 포르쉐를 운전하고 있었습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도둑들은 화요일 이른 아침 산 하비에르 시의 도박장을 습격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들은 빠르게 드나들었고, 당국은 그들이 무엇을 훔쳤는지 자세히 밝히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단지 세 명의 사기꾼이 구내에 들어간 후에 여러 명의 직원들이 구타당했다고 설명했습니다. 4분의 1은 빠른 탈출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밖에서 기다렸습니다.

강도들은 그들의 두 번째 목표물로 옮겼지만, 큰 성공을 거두지 못했습니다. 보안 카메라는 그들이 현관문을 부수는 것을 녹화했습니다. 일단 안에 들어가면 슬롯머신을 부수고 소방관들이 차량에 갇힌 교통사고 희생자들을 구조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과 비슷한 유압커터를 이용해 금고를 열려고 했습니다.

장갑 상자는 열기를 거부했고, 그래서 적어도 네 명의 후드를 쓴 남자들로 구성된 이 단체는 5분도 안 되어 달아났습니다. 몇 분 후, 경찰관들이 현장에 나와 건물의 울부짖는 경보에 대응했습니다.

그 갱단은 범죄 활동을 계속하고 다른 게임방으로 가서 다시 한번 빠르게 재산을 털고 도망쳤습니다. 이 타격 이후, 그리고 정신적인 본질의 증거로, 그 그룹은 처음 부딪친 재산으로 돌아왔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그들은 이전에 공격했던 것과 같은 직원들과 마주쳤습니다. 그들은 경찰이 도착하기 전에 다른 강도를 시도하지 않고 탈출한 것으로 보입니다.

끝나가는 길
경찰이 스페인 곳곳에서 활동 중인 대형 범죄조직을 해체하려 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도박장 공격의 가해자들이 같은 그룹의 일원일 가능성이 높다고 의심하고 있습니다. 이제 무르시아의 여러 지역에서 몇 달 동안 지속적인 공격이 있은 후 갱단의 도망 끝이 가까워진 것 같습니다.

도박장 외에도, 그 그룹은 주유소와 다른 상업적인 사업들을 강타했습니다. 화요일에 게임 시설에서 강도 사건이 발생한 후, 스페인의 민간 경비대는 그물을 던지기 위해 그 지역의 여러 지방 자치 단체를 점령했습니다. 법 집행 소식통에 따르면 이 작전으로 15건의 급습과 최소 11건의 체포가 이루어졌습니다.

세 번째 게임 홀 공격이 있은 지 불과 몇 시간 후인 동트기 전에 습격이 시작되었습니다. 사법 경찰이 이끄는 이 작전에는 거의 100명의 경찰관이 포함되어 있었고, 시민군은 안달루시아, 발렌시아, 사라고사와 같은 스페인의 다른 지역에서 지원병을 모집해야 했습니다.

이번 압수수색은 약 3개월 전에 시작된 조사의 결과로, 이 지역의 시설에 대한 폭행에 대한 불만이 높아지기 시작했습니다. 당국은 범죄와 연관될 수 있다고 말한 전자 장치와 다른 장비들을 압수했습니다. 하지만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정부 대변인에 따르면, 약식 비밀리에 진행 중인 이 작전은 계속 공개되어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