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장한 야외와 행사들은 여름 내내 가족들과 함께 최고로 즐길 수 있다. 온라인 포커룸은 또한 이 시기 최고의 토너먼트 액션을 제공한다. 선수들에게 많은 토너먼트에서 나눠진 상금으로 1백만 유로를 제공하는 여름 축제는 이번 주 아이포커 네트워크에서 첫 선을 보일 것이다.

이 축제는 7월 29일부터 8월 8일까지 열리며 139개의 토너먼트를 포함한다. 플레이어는 윌리엄 힐, 벳365, 벳페어, 패디 파워 포커에 로그인하여 참여할 수 있습니다. 바이인은 5유로부터 시작하여 200유로까지 가격이 책정되어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

온라인 포커에 대한 대부분의 플레이어들의 요구는 여름 축제 프로그램의 번호가 매겨진 이벤트로 충족되어야 한다. 게임은 무제한 홀뎀 형식으로 진행되며 일부 오마하가 투입된다.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형태는 프로그레시브 녹아웃, 터보, 하이퍼 터보, 멀티 데이 경기 등이다. 시간표는 정말 다양할 것이고 아이포커 네트워크 전체의 웹사이트 사용자들에게 매력적이어야 한다.

축제 기간 동안 2개의 메인 이벤트 대회가 열려 모든 사람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133은 30유로의 바이인과 50,000유로의 경품을 제공합니다. 이 행사를 위해 수많은 1일이 바로 시작될 것이다.

두 번째 옵션은 이벤트 #144로, 150유로의 바이인과 총 상금 100,000유로입니다. 이 행사는 36일 이상의 1일 동안 진행되며, 참가할 시간이 충분합니다. 두 이벤트 모두 최고의 스택 포워드 방법을 사용합니다. 즉, 플레이어는 1일차에 참가하여 2일차로 최고의 스택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여름 축제에 참가하는 선수들은 특별 미션에도 참여할 수 있다. 시리즈 기간 동안의 실행에서 몇 가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미션 과제에서 경쟁하여 무료 롤 대회 참가권을 획득합니다.

예를 들어, 위성 임무를 생각해 보세요. 최소 0.50유로의 바이인으로, 여름 축제 온라인 포커 위성 5개에 참여하여 8월 9일에 1위 무료 롤에 한 번 참가할 수 있습니다. 녹아웃 미션을 위한 무료 롤 입장권을 받기 위해서, 선수들은 여름 축제 행사 동안 세 명의 상대를 제거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여름 축제에 참가한다면 그 과제에 참여하는 것이 타당하다. 더 많은 상을 탈 수 있는 기회를 위해, 여러분은 다가오는 무료 롤 티켓과 같은 추가적인 인센티브를 얻을 수 있습니다. 토너먼트 플레이에 참여하려면 참여 온라인 포커 장소에서 전체 일정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