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조사 결과에 따르면 영국과 영국 도박 위원회는 문제가 있는 도박에 너무 많은 자원을 투입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게임 규제의 가장 최근 수치에 따르면, 영국의 요금은 여전히 약 0.2%입니다.

연구 출처에 따라 영국 성인의 문제 도박 비율은 지난 12개월 동안 0.2%에서 0.3% 사이로 일정하게 유지되었습니다. 베팅 및 게임 위원회는 이번 주 보고서에서 가장 최근의 영국 도박 위원회 연구에서 이 수치가 0.2%라고 언급했습니다.

문제 도박이 다시 한번 하락했음을 보여주는 이러한 수치는 의심할 여지 없이 이 문제를 크게 과장하는 것을 좋아하는 반도박 금지주의자들에게 깊은 실망으로 다가올 것입니다.

영국 도박 위원회와 다른 단체들에 의해 수행된 이전 연구들은 지난 몇 년 동안 영국 성인들 사이의 문제 게임이 감소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18개월 전 0.4% 안팎을 맴돌던 이 비율은 이후 꾸준히 현재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영국 도박 위원회는 운영자들의 적극적인 계획 때문이 아니라 시장을 더욱 규제하려는 노력 때문에 비율이 낮게 유지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도박 수익 감소
BGC는 보고서에서 영국의 거의 절반인 약 2,250만 명이 매달 약간의 베팅을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이것은 복권을 사는 것, 카지노에서 노는 것, 스포츠 이벤트에 베팅하는 것 등을 포함합니다. 이 수치는 이전 설문 조사의 활동이 약간 증가했음을 나타냅니다.

이 나라는 또한 인플레이션과 정부에 대한 소비자 인식으로 인해 변화를 보기 시작했습니다. 영국 도박 위원회는 최근 베팅 건수가 17% 증가하고 등록 계좌가 300만 개 증가했음에도 불구하고 도박 수익이 8% 감소했다고 보고했습니다.

도박 산업은 약 11만 개의 일자리와 71억 파운드(85억 7천만 달러)를 경제에 제공합니다.

림보의 도박 백서
영국 정부의 가장 큰 도박 개혁은 이미 여러 차례 연기에 직면한 새로운 백서를 통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리시 수낙 총리에 의한 최근의 의회 개편은 예상되는 석방을 다시 한번 의심하게 했습니다.

새로운 규정이 무엇을 다룰지는 아직 불분명하지만, 의무적인 지불 능력 검사, 광고 감소, 신규 지분 제한, 후원 금지 등이 가장 유력한 주제입니다.

백서가 마침내 출간된 후에도, 앞으로 더 많은 일이 있을 것입니다. 운영자와 업계 관계자들이 어떻게 변화를 구현해야 하는지를 결정하기 위해서는 업계 토론, 협의 등이 있어야 합니다.

백서가 이번 달 말 이전에 도착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도박꾼은 아마 그것에 돈을 걸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