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임 업계에 처음으로 이 기능을 선보인 새로운 정비사인 보너스 휠 멀티플라이어가 추가된 것은 새로운 게임을 차별화한다. 게이밍 군단은 영감을 얻기 위해 육상 산업을 조사했고 그곳에서 그것을 발견했다.

결과적으로, 그 회사는 이제 플레이어들이 사이드 베팅을 선택한다면 그들의 베팅에 따라 최대 1,000배까지 승수를 즐길 수 있다. 승수 상 수준은 무작위로 선택되며, 플레이어는 다음 우승 승수가 무엇을 가져올지 보고 싶어 한다.

이 게임은 여전히 고전적인 테이블 디자인을 사용하여 인식할 수 있고 직관적이며 새로운 기능을 위에 레이어하여 전반적으로 완벽한 경험을 제공한다. 그 회사는 수많은 시장에서 계속해서 제품을 공급할 수 있다고 자신한다.

게이밍 군단의 새로운 게임은 그 회사가 두 나라에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라이선스를 획득한 후, 이제 네덜란드와 그리스 아이게이밍 시장의 플레이어와 관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다. 이와 동시에, 게이밍 군단은 강력한 개발 속도를 유지하고, 새로운 경험을 추가하며, 최종 고객에게 가치를 창출하는 새로운 포장에 인기 있는 타이틀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게이밍 군단의 게임 책임자인 코너 블린먼은 그 기회를 환영했고 그의 회사는 항상 플레이어들이 더 자주 플레이하도록 격려하는 새로운 위치, 특징, 층을 추가함으로써 플레이어들의 아이게이밍 경험을 향상시킬 새로운 방법을 찾고 있다고 말했다.

게이밍 군단은 상당한 혁신을 촉진하는 동시에 아이게이밍 산업 전반에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그 회사는 테이블 게임과 슬롯 머신을 모두 만드는 것으로 유명하다. 게다가, 그것은 크래시 스타일 게임과 플링코를 포함한 많은 산업에서 중요한 영향을 끼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