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도박을 벳스톱으로 마케팅할 그 나라의 미디어 통신 기관에 따르면, 온라인 도박에 대한 국가적 자기 배제 등록이 곧 호주에서 시작될 예정이다.

다가오는 서비스는 전화 도박도 다룰 것이며, 퍼스에서 포트 아서까지 더 안전하고 책임감 있는 도박 환경을 홍보하기 위한 호주 통신 및 미디어 당국의 지속적인 약속의 일부이다. 이 정보는 공식 보도 자료에서 제공되었다.

규제 당국은 최근 앱, 웹사이트,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자사의 베타스톱 서비스를 홍보하도록 하는 업계 규칙을 최종 확정한 후 다가오는 출시가 ‘한 걸음 더 가까워졌다’고 선언했다. 호주 통신 및 미디어 당국은 새로운 규정이 추가로 사업자가 다가오는 등록부에서 고객 이름을 확인할 의무가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고 밝혔다.

오스트레일리아 통신 및 미디어 당국은 2005년 7월에 “경주 또는 스포츠에 베팅하는 사람들”을 포함한 모든 현지 라이선스 아이게이밍 및 전화 베팅 서비스로부터 매니아들이 최소 3개월에서 최대 무기한으로 자신을 차단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베팅 정류장을 설립했다. 감시단은 또한 그러한 사업자들이 등록된 베터들에게 그들의 상품을 공급하는 것을 중단하고 관련 계좌들을 즉시 종료하도록 강요받을 것이라고 선언했다.

네리다 오로플린은 호주 통신 및 미디어 당국의 의장을 맡고 있으며, 그녀는 다가오는 베팅 중단 서비스가 ‘그들의 도박 습관을 바꾸려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중요한 국가 지원 메커니즘’의 역할을 하는 것이라고 선언했다 감시단은 또한 그러한 사람들이 진보를 탐색하여 ‘그들이 그러한 선택을 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역할을 할 수 있는지’를 결정할 수 있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베팅 중지는 도박 피해의 위험에 처한 사람들이 그들의 상황을 통제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고 그들이 한 번의 과정에서 모든 온라인 및 전화 베팅 서비스로부터 자신을 차단할 수 있게 할 것이다. 내기 중지는 앞으로 몇 달 안에 가동될 것이다. 이제 업계는 고객을 보호하고 베팅 중단을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과 프로세스를 준비해야 합니다.

호주 통신 및 미디어 당국은 곧 이 프로젝트를 발표할 것이며, 이는 당국이 불법 아이게이밍 도메인에 대한 집행 노력을 강화하고 있는 가운데 나온 것이다. 이 단체는 3개 단체가 판매하는 원격 포커 서비스와 관련된 것으로 알려진 3개 단체에 대해 법적 조치를 시작한지 8주만에 지난 달에 국내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들에게 그들의 고객들이 포켓 넷에서 온라인 카지노에 접속하는 것을 금지할 것을 요구하는 명령을 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