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 스테이트는 최근 규제를 받고 있는 스포츠 도박 산업에서 그 사업을 공식적인 상품 제공자로 승인했다. 지니어스 스포츠가 또 다른 미국 주에서 최첨단 운영 및 제품을 구축하는 것을 지원하는 것 외에도, 이것은 지역 스포츠 베팅 산업을 지원할 것이다.

그 회사는 주 규제 기관인 매사추세츠 게임 위원회로부터 임시 인증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향후 12개월간 면허 신청을 한 뒤 감시단의 최종 허가를 받을 수 있는 스포츠 베팅업체로 운영할 수 있다.

지니어스 스포츠는 지난 몇 년간 스포츠 도박을 합법화한 미국의 다른 모든 주에 사실상 존재하기 때문에 이 과정은 순조롭게 진행되어야 한다. 사실, 지니어스 스포츠는 미국과 캐나다, 그리고 그 이상의 지역의 개별 주, 영토, 부족, 그리고 지방을 포함하여 북미 지역 전역에 41개 이상의 면허를 보유하고 있다.

천재 스포츠 리더 마크 로크는 이 기회를 환영했고 매사추세츠 게임 위원회가 회사에 라이선스를 수여한 것에 대해 감사했다. 그는 지니어스 스포츠가 팬 경험을 개선하고 수익을 견인할 수 있는 파격적이고 독점적인 NFL 베팅 상품과 미디어 솔루션을 공인 스포츠북에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국가가 1월 31일 화요일에 스포츠 베팅을 막 시작함에 따라, 스포츠 책들은 첫 합법적인 슈퍼볼 행사를 준비하고 있는데, 이것은 펀더멘털들로부터 상당한 관심을 받을 것이다. 지니어스 스포츠는 그 주에서 승인된 유일한 공급업체가 아니다.

매사추세츠 게임 위원회도 마찬가지로 지니어스 스포츠의 경쟁자이자 기술적 베팅 환경에 동등하게 중요한 추가자인 스포트레이다를 포함한 다른 유명한 운영자와 공급자들을 승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