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저스 엔터테인먼트의 최근 발표에 따르면, 스포츠 베팅에 관심이 있는 매사추세츠 주민들은 이제 시저스 스포츠북 앱을 다운로드하여 특별한 조기 가입 할인을 이용할 수 있다.

시저스 스포츠북 앱의 출시로 사용자들은 사용자 친화적인 베팅 도구, 빠른 스코어보드, 확대된 플레이 내 베팅 메뉴, 동일한 게임 플레이, 수천 개의 추가 시장과 같은 앱의 기능을 미리 볼 수 있다.

모바일 앱의 출시는 역사적인 레이넘 파크에서 계획된 시저스 스포츠북의 훌륭한 보완책입니다.”라고 시저스 디지털의 에릭 헤시온 사장은 말했다, “이번 조합이 영연방에서 가장 보람 있는 스포츠 베팅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모든 스포츠 팬들을 왕족처럼 대하며 회사가 모토에 맞게 살 수 있게 해줄 것”이라고 자신했다

매사추세츠 게임 위원회의 승인을 받은 후, 레이넘 파크의 시저스 스포츠북은 미국에서 가장 큰 독립 경주 및 파리 뮤추얼 동시 방송 시설 중 하나가 될 것이다. 시저스 엔터테인먼트와 레이넘 파크는 지난 달 전국적으로 가장 큰 스포츠 베팅 장소 중 하나를 열 계획으로 팀을 이루었다. 올해 말에 영구 소매 스포츠북을 출시하기 전에, 이 파트너들은 올 봄에 임시 스포츠북을 운영할 계획이다.

시저스 스포츠북을 사용하기로 선택한 매사추세츠 도박사들은 보상 충성도 프로그램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운영사의 티어 크레디트 어닝 시저스 리워드 프로그램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티어 크레딧을 리워드 크레딧으로 전환하면 베팅업체들은 미국 내 다양한 시저스 여행지에서의 특별한 경험, 시저스 스포츠북 앱의 보너스 현금 및 세계적인 요리 경험과 교환할 수 있다.

메사추세츠에서 시저스 스포츠북 앱의 출시를 기념하고 스포츠 베팅 서비스에 베팅하는 사람들을 유인하기 위해, 운영사는 베이 주 주민들에게 보너스 베팅으로 100달러의 조기 가입 보너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너스 상금은 매사추세츠주가 라이브를 시작하는 날 베팅할 수 있는 첫 25달러로 4등분되며, 나머지 3달러는 이후 매주 지급된다.

그 앱은 또한 사용자들이 그들의 플레이를 통제하고 책임감 있는 게임에 대한 시저스의 헌신을 확인할 수 있도록 그들의 사용자들에게 예금 제한, 지출 제한, 일일 시간 제한, 그리고 쿨 오프 시간 제한과 같은 도구들을 제공하고 있다.

시저스 스포츠북은 고객들에게 교육을 계속 시키려는 목적에 따라 샤프 600 팟캐스트의 최신 에피소드를 위해 슈퍼볼에 앞서 커버와 팀을 이루어 게임 라인과 플레이어 소품에 초점을 맞추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