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저스 엔터테인먼트 게임 시설의 네 명의 행운의 게이머들은 최근 시저스 팰리스 라스베가스와 플라밍고 라스베가스에서 총 40만 달러 이상의 상금을 받았습니다.

토요일, 시저스 팰리스의 비디오 포커 기계에 있는 익명의 도박꾼이 44만 달러의 상금을 받았습니다. 또 다른 익명의 선수는 전날 시저스 팰리스에서 비디오 포커를 하는 동안 401,000달러의 상금을 거머쥐었습니다.

지난 수요일, 시저스 팰리스에서 같은 게임인 비디오 포커를 하는 동안 또 다른 미스터리 플레이어가 40만 1천 달러를 땄습니다. 그리고 지난 목요일 플라밍고 라스베가스에서, 펜실베니아 주 에딘버그의 카밀 로미오가 406,555달러를 받았습니다. 그녀는 궁극의 텍사스 홀뎀을 하고 있었고 그녀의 승리는 클럽에서 로열 플러시였습니다.

로미오는 잭팟에 당첨되기 전에 3시간 동안 놀고 있었습니다. 지난 주의 대박은 그녀가 그 게임을 세 번째 한 것으로 기록되었습니다. 그녀는 집의 담보 대출금을 갚는 데 돈의 일부를 사용할 계획입니다. 잔액은 미래를 위해 저축될 것입니다.

그녀는 그녀의 여동생과 며칠 동안 라스베가스를 방문하고 있었고 그녀는 그녀의 가족이 그녀에게 행운을 가져다 주었다고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토요일 시저스 팰리스 또는 하라의 라스베가스에서 더 적은 금액이 당첨되었습니다.

한 미스터리 플레이어가 시저스 팰리스에서 비디오 포커를 하면서 120,300달러의 잭팟을 얻었습니다. 한편, 캘리포니아 페어필드의 조엘 산도발은 하라스 라스베가스에서 궁극의 텍사스 홀뎀을 하는 동안 143,042달러를 받았습니다. 그의 손은 스페이드에서 왕의 홍조였습니다.

산도발은 대박을 터뜨리기 전에 한 시간 동안 놀고 있었고 그 돈을 새 집을 사는 데 사용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우승 후 성명에서 산도발은 다른 카지노 선수들에게 대박을 터뜨리려고 할 때 “포기하지 마세요”라고 조언했습니다.

이 행운의 방문객들은 각각 시저스 리워드 회원입니다. 시저스 팰리스, 플라밍고 라스베가스, 하라의 라스베가스는 각각 시저스 엔터테인먼트의 자산입니다.

이달 초, 로스앤젤레스 램스의 러닝백 로니 리버스는 다른 종류의 게임을 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그는 시저스 팰리스의 쓰리 카드 포커에서 운을 시험하는 동안 50만 달러 이상을 땄습니다.

지급액은 514,837달러였습니다. 휴스턴 TV 방송국 KTRK는 그가 3장의 카드와 딜러가 보유한 3장의 카드 사이에서 왕가의 플래시로 우승했다고 보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