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아프리카 대륙을 중심으로 전반적으로 입지를 넓히고 현지 사업자와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콘텐츠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비즈니스에도 큰 성과를 나타낸다.

10Bet는 이제 참가자들에게 남아프리카 최초로 실용적인 플레이 크래시 게임을 소개하고 두 브랜드 모두 현지의 존재감을 크게 확장하고 현지 관객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스페이스맨을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들이 로켓을 타고 별들로 가는 우주인에게 내기를 거는 것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충분히 간단하다. 어느 시점에서, 로켓은 결국 추락할 것이지만, 문제는 언제인가이다. 스페이스맨이 이동하는 동안에는 승수가 계속 증가합니다. 즉, 충돌 전에 퇴장하는 플레이어가 전체 지급액을 회수합니다.

승수는 5,000배에 이를 수 있지만 잠재적인 보상과 충돌 위험 사이에서 균형을 유지해야 합니다. 이 게임은 뛰어난 그래픽, 재미있는 게임플레이, 직관적인 게임 방식을 제공하기 때문에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진행하면서 나머지 부분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공급업체가 시장에 보다 혁신적인 콘텐츠를 제공하고 지역 경쟁업체에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기 때문에 실용주의자들과 10bet는 이 협력이 구체화되는 것을 보고 흥분하고 있다. 반면, 10bet는 해당 지역의 경쟁사와 차별화된 새로운 소재를 확보할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게다가, 라틴 아메리카와 유럽을 포함한 다른 대륙에서는 이미 10개의 내기와 실용적인 놀이가 함께 작동했다. 실용주의적인 플레이 리더인 이리나 코니데스는 두 회사 간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강화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환영했고 스페이스맨이 10명의 베타 게이머들과 함께 정말로 도약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스페이스맨은 독특하게 매력적인 역학과 매우 매력적인 사회적 특징을 가진 아름다운 게임입니다,” 코니데스가 설명했습니다. 이번 파트너십은 시장에서 흥미로운 경기를 볼 수 있는 기회에 비슷하게 기뻐한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10명의 내기 미셸 콜본에게도 마찬가지로 환영받았다.

“남아공과 10바트에서 우리는 트렌드 세터이며 플레이어들에게 최고의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스페이스맨은 우리가 제공해야 하는 고품질 게임의 완벽한 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