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 밀리언 복권의 당첨금은 화요일 밤 추첨에서 당첨자가 나오지 않아 현재 미국에서 10억 달러의 북쪽에 있다.

AP통신의 한 보도에 따르면 이는 행운의 선수 한 명이 금요일에 당첨된 6개의 숫자를 모두 맞출 수 있다면 거의 10억 2천만 달러의 상금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결과는 미국에서 네 번째로 큰 복권 당첨금이 될 것이며, 2018년 10월 사우스 캐롤라이나 선수가 우승했던 이전 기록인 15억 3천만 달러를 넘어설 것이라고 한다.

테네시 주의 티켓이 2천만 달러를 지불한 4월 15일 이후로 아무도 확실히 메가 밀리언 게임에 성공하지 못했기 때문에 부상하는 상금 풀은 더욱 주목할 만하다고 보도되었다. 이는 어제의 숫자가 7, 29, 60, 63, 66이고 메가볼이 15인 동안 큰 승리 없이 29경기 연속 무승부에 해당한다고 알려져 있다.

2002년에 시작된 메가 밀리언은 현재 플로리다, 일리노이, 텍사스, 워싱턴을 포함한 미국 45개 주에서 콜롬비아 특별구와 미국령 버진아일랜드에 있는 동포들과 함께 복권 애호가들이 이용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게임은 우승한 플레이어들이 상금을 즉시 받을 수 있게 해주므로 보통 보상이 줄어들거나 더 수익성이 좋은 30년 연금을 선택할 수 있다.

AP통신은 비록 현재 3억250만 대 1의 확률로 당첨 확률이 있지만, 만약 그들이 즉시 경로를 선택했다면 화요일 추첨에서 이긴 사람은 약 6억250만 달러의 자금을 조달했을 것이라고 보도했다. 뉴스 서비스는 각 추첨에 대한 추가 세부 티켓 가격이 2달러이며, 플레이어들은 1에서 70 사이의 숫자 5개와 1에서 25 사이의 메가볼을 선택하도록 요청받았다.

콜럼버스 디스패치 신문은 화요일 기사를 통해 캘리포니아 출신의 한 선수가 1월 말 올해 최고의 메가 밀리언 잭팟에서 총 4억 2600만 달러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오하이오 신문은 또한 뉴욕에서 3월에 1억 2천 8백만 달러의 보수가 이루어졌고, 미네소타 복권 마니아는 바로 다음 달에 1억 1천만 달러를 받았다고 말했다.

콜럼버스 디스패치는 플레이어들이 대상까지 티켓 가격을 포함한 각 추첨을 통해 9개의 메가 밀리언 현금 상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고 보도했다. 신문은 나아가 인생을 바꾸는 최고의 영예는 5자리 숫자와 메가볼을 모두 정확히 고른 사람들만 기다리고 있지만 어떤 숫자를 선택해야 할지 모르는 사람들에게는 자동 이지픽과 퀵픽 옵션이 가능하다고 언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