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에 있는 존경받는 몬머스 파크 경주장은 호주의 도박 기술 및 소프트웨어 회사인 베트메이커스 테크놀로지 그룹 리미티드가 고정 소수 소매 베팅의 시작을 도왔다고 발표했다.

작년 여름에 법안이 통과된 후, 시드니에 상장된 이 회사는 공식 언론 성명을 사용하여 자사의 혁신이 151년 된 이 기관이 금요일에 사상 처음으로 고정 소수점 소매 판매를 실시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었는지 설명했다. 회사는 몬머스 카운티 행사장의 소유주인 다비 개발이 국제 대회에 비슷한 기회를 제시하기 전에 이제 다른 다양한 북미 트랙에서 열리는 10개의 일일 경주에 대해 이러한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뉴캐슬에 본사를 둔 베트메이커스 테크놀로지 그룹 리미티드는 다비 개발이 몬머스 파크 레이스 트랙 브랜드 고정 오드 온라인 베팅 서비스를 초연하는 것을 돕기로 합의했으며, 이 진전은 이르면 다음 달부터 시작될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다. 그 혁신가는 이것이 ‘말 경주를 그들의 내기 상품의 일부로 통합하려고 하는’ 미국 전역의 온라인 스포츠 북 운영자들과 계속해서 접촉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다

크리스찬 스튜어트는 베팅업체 기술 그룹 리미티드의 북미 리더로 활동하고 있으며 보도 자료를 통해 미국의 더 넓은 경마 산업뿐만 아니라 양측 모두에게 ‘중요한 기회’라고 설명했습니다. 이 수치는 또한 2021년 8월 5일 필 머피 뉴저지 주지사가 비준한 ‘명목적인 법안’이 동부 주를 고정 오드 내기를 합법화한 최초의 주로 만들어 서러브레드 산업이 다른 스포츠 베팅 시장과 동일한 방식으로 그러한 오락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우리는 경마가 스포츠 북메이커들이 안정적인 마진을 제공할 수 있는 제품으로 더 많은 콘텐츠를 인수한 데이터베이스에 더 자주 전달하려고 하기 때문에 아직 개발되지 않은 수직적인 분야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미국 경마의 르네상스라고 믿는 것을 전달하기 위해 계속해서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

2013년 설립된 베트메이커스 테크놀로지 그룹 유한회사는 이미 상당한 입지를 확대하기 위해 추가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지난해 1월 영국 수영장의 레이싱 및 디지털 자산을 베팅하는 혁신 기업 스포텍을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호주 기업은 이후 아이게이밍 플랫폼 개발업체인 프로넷 게이밍에 연간 약 250,000개의 경주를 포함하는 경마 데이터와 라이브 스트림을 공급하기 시작하는 협정에 서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