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사는 오늘 성명을 통해 인터랙티브 로브슨 리브스 사장이 리 펜턴 사장을 대신해 3월 31일 대표이사직을 맡을 것이라고 밝혔다.

펜턴은 2015년부터 최고 경영자 로 있던 게임시스 그룹 퍼블릭 리미티드 컴퍼니 를 인수한 후 2021년 10월 1일 발리의 최고 경영자 로 임명되었으며, 또한 펜턴은 발리의 이사회에서 물러나게 된다.

수 킴 발리사 이사회 의장은 성명서를 통해 이 회장의 탁월한 경영과 사업에 대한 주요 성과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이 회장은 게임시스의 통합을 통해 발리사를 성공적으로 이끌었고, 향후 확장을 위한 강력한 입장에 놓였습니다.

김씨는 “로브슨이 이씨의 뒤를 이어 최고 경영자가 되어 기쁩니다. 로브슨은 비범한 마인드와 지휘봉을 잡을 때 탁월하게 발휘하기 위해 요구되는 추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로브슨은 게임시스 인수 이후 이사회의 일원으로 일해왔고, 그의 임명은 발리에서 최고의 인재를 개발하겠다는 이사회의 헌신을 나타냅니다.”

발리의 퇴임하는 최고 경영자 인 리 펜튼은 “저는 발리에서 보낸 시간과 로브슨의 리더십으로의 전환을 통한 업무에 대해 수와 이사회의 다른 구성원들에게 감사하고 싶습니다.

발리는 특별한 사람들이 있는 특별한 사업이고, 저는 그들이 저에게 보여준 지지와 그들이 사업에 계속 가져온 헌신에 대해 그들 한 명 한 명에게 감사하고 싶습니다.

제가 14년 이상 함께 일해온 로브슨에게 통치권을 넘겨줄 수 있다는 것은 저에게 특히 특별합니다. 로브슨은 독특한 재능이고 그가 발리를 이끌기에 적절한 시기입니다.”

발리의 신임 최고 경영자 인 로브슨 리브스는 “저는 발리를 이끌게 되어 영광이며 제 동료 이사회 멤버들이 저에게 보여준 지지와 자신감에 감사합니다.

우리는 우리 앞에 놓인 강력한 핵심과 놀라운 기회들을 가진 독특한 회사입니다. 저는 그 기회들을 잡고 우리의 성장을 극대화하기 위해 저의 임원진과 우리의 모든 팀들과 함께 열심히 일하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리브스는 2005년 9월에 게임시스에 합류했으며 그 이후로 여러 리더십 직책을 맡았다. 발리 인터랙티브에서 현재 역할을 하기 전에 리브스는 2015년 7월부터 게임시스의 최고 운영 책임자로 일했으며 그 전에는 게임시스의 게임 운영 책임자로 일했다.